본문 바로가기

액션

동물철권2 게임하기 (블로디로어2)

동물철권2 게임하기 (블로디로어2) !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올리고 있습니다. 아래 링크로 내려서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1998년작, 꽤 시간이 지났음에도 그래픽이나 전반적인

 

부분에서 어색함이 크게 느껴지지 않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시작을 한 후 캐릭터를 선택하여

 

게임을 하면 됩니다.

 

타격함 좋습니다.

 

 

격투 전 화면입니다.

 

긴장감이 느껴지네요.

 

 

날아오르고 던지고 부수고

 

난리입니다. 집에서 스트레스 풀기에

 

참 좋을거 같습니다.

 

 

캐릭이 많으니 여러 캐릭으로 게임하면 되겠네요

 

동물로 변신하면 무서우니 조심하세요.

 


역시나 날아가고 재미있네요.

 

전혀 오래된 게임이란 느낌은 안드네요.

 

동물철권2 게임으로 낚는 게 많은데 아래로 들어가면 게임할수 있습니다.

 

 

동물철권2 게임하기 링크 - 짱게임

http://www.jjanggame.co.kr/view.php?u=2007100316240037&gtype=old&gcate=1